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백그라운드그라데이션
이미지
greeting
StartFragment-->

위원장 인사말

단독주택 추진위원 및 토지등소유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항상 우리 단독주택 재건축사업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는 추진위원님들 및 토지등소유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조합설립추진위원회를 구성한 이후, 정비구역지정 업무를 진행하면서 다소 사업추진이 왜 이렇게 더디냐는 느낌을 가지신 토지등소유자님들이 많이 계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리 조합설립추진위원회에서는 토지등 소유자님들의 재산에 대한 개발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설계사 및 정비업체와 긴밀한 협의하에 안양시로부터 정비구역지정 및 지형도면 변경고시를 통해 당초 용적율241.75%에서 265%로, 층수23층에서 28층으로, 세대수162세대에서 182세대로 변경고시되는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특히 저희 구역은 주변 호계주공아파트 재건축구역과 덕현지구 재개발구역과 맞물려 비슷한시기에 개발이 되는 사항이라 교통 및 교육, 환경은 물론 아파트 특화사업 및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시켜 조합원님들에게는 재산증식은 물론 살기좋은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토지등 소유자님 여러분?

지금부터는 토지등소유자님의 협조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기입니다. 아무리 사업성이 좋더라도 시기를 놓치고 토지등 소유자님의 갈등과 반목으로 재건축이 지연되거나 무산된다면 재산증식은 커녕 재산가치는 떨어지고, 재산권 행사도 못하고 지금보다 더 열악하고 낙후된 생활을 감수해야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초 안양시로부터 호계주공아파트에 편입되어 재건축을 할 예정이었으나 단독주택주민들의 재산권 침해가 예상되어 안양시와의 재산권보호 투쟁으로 우리 단독주택 소유자들이 재건축할 수 있도록 안양시에서 구역지정을 변경하여 배려해준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우리들과의 약속을 여기고 재건축을 시행하지 않는다면 안양시는 다시 호계주공아파트에 재편입시키거나 약속 불이행에 대한 재산상 불이익을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더욱더 우려되는 것은 동쪽 및 남쪽도로변에 위치한 토지등소유자들은 도로 확장에 따른 건축선 변경으로 재건축을 하지 않을 경우 재산권침해는 불 보듯 뻔한 것입니다.

우리 단독주택 소유자들이 혼연일치하여 재건축사업을 시행한다면 다른 아파트에서 종종 발생하는 금싸라기 같은 내 땅주고 분담금 1억5천이상 내는 아파트가 아니고 우리는 최소한의 분담금 내지는 개발이익을 챙길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고 감히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다소 늦은 감은 있지만 지난 3월 15일 안양시로부터 정비구역지정 및 지형도면고시(경미한변경) (안양시 고시 제2012-22호)를 득함으로서 이제 본격적인 재건축정비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합설립을 함에 있어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추진위원 및 토지등소유자님들의 단결된 힘과 성원이 더더욱 필요한 때입니다. 본 서류를 받아보시고 궁금하신 사항이나 의문사항이 계시면 추진위원회사무실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건축정비사업은 많은 절차를 필요로 하는 사업이면서 동시에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이 곧 저희 구역 정비사업의 성공의 열쇠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보여주셨던 것처럼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애정으로 협력한다면 저희구역은 반드시 성공하는 사업 구역이 될 수 있으리라고 확신합니다.

겨울이 가는가 했더니 벌써 봄이 성큼 다가와 콧가에 꽃내음이 아른거립니다. 환절기에 건강유의하시고, 가정에 늘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4월

호계주공아파트주변지구(단독주택)주택재건축정비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위원장

 

조 성 린 (직인생략)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